신이 당신의 공급자 “입니까?


공중의 새를 보아라. 그들은 뿌리지도 못하고, 거두지도 않고, 헛간에 모이지도 않는다. 그러나 하늘에 계신 아버지 께서 그들에게 먹이를 주 십니다. 너희는 그들보다 훨씬 나은가? 마태 복음 6:26

프리앰블 Robert 

People 521모범을 보이기 위해서는 노숙자가 필요합니다. 우리는이 세상을 지나가고 있습니다. 예슈아를 통해 구원 받고 의롭다 하심을 받으면 우리는 여행을 통해 많은 선물을 받게 될 것입니다. 주님은 우리의 여행이 우리를 유혹하고 흔들어 놓으려는 많은 유혹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을 압니다.

우리 예슈아께서는 제자들에게 더 크게 그리고 진지하게 경고 해 주셨습니다. 인생에 관한 불안하고 혼란스럽고 믿을 수없는 보살핌의 죄. 예슈아의 눈에는 표적이 있습니다. 보물과 마음은 세속적 인 것에 초점을 맞 춥니 다.

로버트 여는기도

a795c9ca992c5e12ebbc83941263d05f7580049412187159171.jpg우리의 영적인 눈으로서의 귀중한 아버지는 세상의 실제 상황에 열려 있습니다. 우리가 살고 있습니다. 우리가 길을 건너는 사람들은 영적으로 그것을 통해 여행합니다. 나는 당신의지도와 힘의 분별력과 이해가 당신의 입찰과 일을하는 사람들의 삶에 놓인 지도력 역할의 일부가되도록 주님 께 간구 할 것입니다. 당신의 지식과 함께, 전사들에게 아버지의 연민의 은혜를 전하고,이 어두운 세상에서 모든 사람들을 용서하십시오. 이것은 예슈아의 이름 아멘과 아멘으로기도합니다.

로버트의 개회사 

이것은 종종 부자의 사랑만큼이나 가난한 사람들을 앙등하게합니다. 그러나 현세적인 것에 대해MONEY 2서는 신중해야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러한 합법적 인 관심을 너무 멀리 가져서는 안됩니다. 당신의 삶에 대해 생각하지 마십시오. 길이는 아닙니다. 그가 기뻐할 때 그것을 길게하거나 짧게하라고 하나님 께 의뢰하십시오. 우리 시대가 손에 달렸고, 그들은 바른 손에 있습니다. 이 삶의 위안이 아닙니다. 그러나 그가 기뻐하는대로 그것을 쓴 것이나 달콤하게 만드려고 하나님 께 맡기십시오. 하나님 께서 약속하신 음식과 옷, 그러므로 우리는 그들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올 시간을 위해 내일을 생각하지 마십시오. 미래를 염려하지 말고, 내년에 어떻게 살아야하는지, 아니면 나이가들 때 또는 뒤에 남겨 두어야 할지를 모릅니다. 내일을 자랑해서는 안되기 때문에 내일이나 그 일을 돌보지 않아야합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생명을 주셨고 우리에게 시체SHEPHERD 4를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는 우리를 위해 무엇을 할 수 있습니까? 우리가 육체와 생명 이상의 영원한 마음으로 영혼을 돌 보게되면, 우리에게는 덜한 음식과 옷을 우리에게 주시도록 하나님 께 맡길 수 있습니다. 이것을 하나님을 신뢰하도록 격려하십시오. 우리가 우리의 키로하는 것처럼 우리는 우리의 세속 재산에 자신을 조화시켜야합니다. 우리는 하나님의 처분을 바꾸어서 우리의 운명을 지키고 인도 할 수있는 힘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Providence]. 그러므로 우리는 그들에게 복종하고 사직해야합니다.
우리 영혼을위한 사려 깊음은 세상을 향한 갈망의 최선의 치료법입니다. 먼저 하나님의 왕국을 찾고 영성을 사업으로 삼으십시오. 이것이 기아에 이르는 길이라고 말하지 마십시오. 우리가이 세상을 여행 할 때조차도 잘 준비되어있는 길입니다. (시편 23 편 1-2 절) “주 께서 내 목자 시니, 나는 원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는 나를 푸른 풀밭에 누울 수있게 하시고, 그는 물 옆에서 나를 인도하십니다

Yeshua에게 찬사를 보내는 집없는 사람은 그 모든 일의 결론을 알았습니다. 그것은 예슈아의 뜻과 명령입니다. 매일의기도로 우리의 일상적인 두려움과 고난 아래서 우리를 견디며 그들에게 나오는 유혹에 대항하여 우리를 강탈 할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시편 23 : 3-4) “그분이 내 영혼을 회복 시키시고, 그분의 이름을 위하여 나를 의로움의 길로 인도하십니다. 그러나 나는 죽음의 골짜기를 걷지만, 나는 두려워하지 않을 것입니다. 너와 네 지팡이가 나를 위로 하노라.

우리 주님을 그들의 하느님 께 데려가 완전하게 자신의 현명한 처분에 의지함으로써 그것을 완전히 증거하는 사람들은 행복합니다. 성령 께서이 성질을 원하면서 죄를 우리에게 확신시켜주고 우리 마음의 세상을 없애 버리십시오. (시편 23 : 5 ~ 6) “원수들이여, 내 앞에서 탁자를 준비해 주 시옵소서. 내 머리에 기름을 바르시고, 내 잔이 흐르 나니, 내 생애의 모든 날에 선하심과 자비가 나를 따라 오리라.” 나는 영원 토록 주님의 집에 거할 것이다. ” 

매튜 헨리는 마태 복음 7 장 1 ~ 6 절에 대한 논평에서 우리가해야 할 필수적인 개인적인 의무를 나타냅니다. “우리는 자신을 판단하고 자신의 행위를 판단해야하지만 모든 사람에게 법을 어기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성급하게 판단해서는 안되며 형제도 판단 할 필요가 없습니다. 우리는 최악의 사람들을 만들어서는 안됩니다. 그들의 형제들과 사소한 잘못을두고 싸우는 자들에 대한 책망이며, 큰 죄를 용서하는 반면에 어떤 죄는 모트 (motes)와 같고 다른 것들은 광선 (beam)으로서, 일부는 낫 (gnat)으로, 다른 것들은 낙타와 같습니다. 죄가 있고, 그것이 티끌이나 뾰루지라면 눈 속에 있고, 낫이면 목에 있고, 모두 고통스럽고 위험하며, 나올 때까지 쉽지도 않을 수 있습니다. 자선이 가르쳐주는 것. 진정한 회개와 경건한 슬픔은 우리에게 우리의 눈속에서 광선을 부르도록 가르쳐 줄 것입니다. 사람이 죄 있고 비참한 상태에 처해있을 수 있으며, 그것을 깨닫지 못하는 이상한 일입니다. 사람이 눈에 들보를 가져야하고 고려하지 말아야하지만이 세상의 신이 마음을 멀게합니다. 또는 비난하다; 첫째로 개혁하십시오. “

로버트의기도 닫기 

3a25110b93f0bf9972419b18943848597144016735256266217.jpg주님, 주님의 보좌 앞에 무릎을 꿇을 때 우리의기도를 들어주십시오. 주님, 우리에게 주신 모든 것, 인내, 지혜, 인내, 결단을 감사드립니다. 대부분의 아버지 여러분, 우리는 우리를 당신 가까이로 이끌어 준 환란을 통해 우리를 데려다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 우리의 약점을 보여 주시고 모든 시련과 고난을 통해 우리를 위로하는 이해력으로 채워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아버지, 우리를 가르쳐 주셔서 감사합니다. 너의 지혜와 인내와 은혜로 만물에 즐거워하라. 우리는 예슈아의 이름 아멘과 아멘으로기도합니다.

로버트의 폐회사 코멘트

하나님은 그의 유익에 의해 비록 우리의 아버지 같은 달콤함을 맛 보았을 때처럼 우리 자신을 부드럽게 말하고 있지만, 우리가 평화와 위로의 즐거움을 누릴 때 그분의 건망증보다 더 쉽게 넘어지지 않습니다.

번영은 많은 사람들을 환한 상태로 이끌어 줄뿐만 아니라 그들을 비 웃으며 모든 경계를 넘어서지JACOB'S LADDER 1 만, 또한 그들을 부끄럽게 만들어서 자랑스럽게 일어나서 하느님 께 나아 오게합니다. 따라서 하나님의 선한 것들을 풍성하게 누리고 자신의 두려움을 지키며 겸손과 절제를 통해 살아가는 사람들의 100 분의 1은 거의 없습니다.

이런 이유로 우리는 다윗이 우리 앞에 놓인 예를 더주의 깊게 표시해야합니다. 재물과 명예의 화려 함으로 둘러싸인 주권 적 권력의 존엄성으로 승화되어 현존하는 현존하는 가장 큰 것들을 소유 한 사람. 그리고 왕후의 즐거움 가운데서도 그는 자신이 하나님을 염두에두고 있다고 간증 할뿐만 아니라, 그러나 하나님 께서 그에게 주신 유익을 생각해 보라고 부름을주는 사다리가되어 하나님 께 가까이 나아갈 수 있습니다.

이 방법으로 그는 육신의 고요함을 고삐로 삼을뿐만 아니라 시편의 결론 문장에서 나타나 듯이 경건에 대한 더 큰 열정과 경건의 다른 운동으로 자신을 자극하며 “나는 안에 거할 것이다. 주님의 집은 영원히. “같은 방식으로, 자신의 삶의 한 부분에서 모든면에서 박수를 보내고, 하나님의 종이라고 부름으로써 구성된 18 번째 시편에서, 그는 겸손과 마음의 간명을 보여주었습니다. 그가 달성 한 것과 동시에, 하나님의 찬양의 축하에 자신을 적용함으로써 공개적으로 그의 감사함을 간증했다.

닫히는 것에있어서 하느님 께서 제공해 주신 겸손한 종으로서 하나의 것이 분명히 드러났습니다, 다윗의 생각은 행복하게 생각합니다. 그는 두려움이 없습니다. 하나님의 자비와 선하심이 그와 함께합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이 평생 동안 계속 그와 함께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그러나 다윗은 미래가 하나님의 집에 거하기를 갈망하고 있습니다. 하나님 께서 당신의 삶에서 제공하실 때 모든 것을위한 모범을 보이십시오. 그 목표는 겸손하고 항상 감사하는 마음으로 하나님의 집에 거하는 욕망을 지켜주었습니다. 우리도 노숙자와 같은 욕망을 인정했습니다. 두 사람은기도하는 동안 왕이든 노숙자이든 당신이 걸어 다닐 때마다 준비 중이라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beautiful-cliff-clouds-16594386576071401524423683.jpg이 메시지는 우리 주님 께 순종하는 겸손한 종에 의해 주어짐을 기억하십시오. 경0103db0c899cd0b8b69538e2367c4fdd호원으로서의 예슈아. 이 모든 것을 위해기도합니다. “하늘에 계신 우리 아버지는 우리를 과일을 가져 오는 강으로 데려다가 생계를 유지하고 영적으로 육성의 지혜로 충만하게하며 예슈아 께 봉사하는 겸손한 헌신으로 인도합니다. “모든 사람에게 축복을”. 평화와 지식과 힘을 얻으면서 앞으로 나아갑니다.

로버트  

About Trumpeters Call

Humble servant of Yeshua, doing his bidding of calling his children back to Him. "The way in which God recovers and secures his interest in men is by giving them an understanding; for by that door, he enters into the soul." Luke 21:15 For I will give you a mouth and wisdom, which all your adversaries shall not be able to gainsay nor resist.
Gallery | This entry was posted in SPIRITUAL AWARENESS. Bookmark the permalink.

Leave a Reply

Please log in using one of these methods to post your comment:

WordPress.com Log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WordPress.com account. Log Out /  Change )

Google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Google account. Log Out /  Change )

Twitter picture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Twitter account. Log Out /  Change )

Facebook photo

You are commenting using your Facebook account. Log Out /  Change )

Connecting to %s

This site uses Akismet to reduce spam. Learn how your comment data is processed.